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설문조사

설문조사

설문정보

설문정보의 설문명, 설명, 설문기간, 문항수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설문명 2022년 예산편성 관련 설문조사
설명 태백시는 주민참여예산제의 일환으로 예산과정에 시민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자 2022년 예산편성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여러분이 제시해 주신 의견은 태백시 예산 편성에 반영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 제33조에 따라 엄격히 보호되며 통계작성 목적 외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으니 성실하고 정확하게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태백시 기획예산담당관실 예산팀(☎033-550-2013)
설문기간 2021.07.19 ~ 2021.08.06
문항수 21

1. 태백시가 2022년도에 가장 관심을 두고 투자해야 할 분야는?

2.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산업경제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사회복지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노인복지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장애인복지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가족 및 아동복지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여성복지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생활건강을 책임지는 보건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교육지원(청소년) 분야에서 우선적으로 예산을 편성해야 하는 부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0. 문화관광 분야에서 우선적으로 예산을 편성해야 하는 부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1. 대표적 여가활동인 체육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환경 분야에서 우선적으로 예산을 편성해야 하는 부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3. 도로교통 분야에서 우선적으로 예산을 편성해야 하는 부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4. 농정・축산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산림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 공공안전 분야에서 우선적으로 예산을 편성해야 하는 부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7. 일반행정 분야에서 우선적으로 예산을 편성해야 하는 부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8. 조사결과 분류를 위한 기본정보입니다. 귀하의 성별은 어떻게 되십니까?

19.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20. 귀하의 거주지는 어떻게 되십니까?

21. 귀하의 직업은 어떻게 되십니까?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콘텐츠 만족도 조사

Q.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