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작성일 2020.07.02
소통참여>시민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예수원 투어, 접수빋습니다!
작성자 이상출
내용 한해동안 예수원을 찾아오시는 방문객들이 만 5천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저는 여름휴가때만 되면 예수원에 입소하여 예수원에 대해 더 깊이 공부하였습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여름손님를 일체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는 그동안 북한학교, 노동학교, 희년학교를 통하여 예수원에 보다 정확한 지식을 쌓아왔습니다

알 에이 토레이 3세인 대천덕신부가 1965년 설립하신 예수원은 토레이 가문 4대가 사역하고 있는 유서깊은 세계적인 신앙유산입니다.

최근들어 문재인정부의 토지공개념에 대한 오해가 있어 매우 안타깝습니다.

대신부님신학사상의 깊이를 잘 모르는 일부 사람들로 인해 왜곡되는 현실을 그냥 보고 있을 수 없어 태백시민 중 저만이라도 정확이 이해하고 이를 홍보해야겠다는 소명감이 들어 최근 대천덕신학사상실천연구소를 출범하였습니다.

예수원은 가난한 이웃을 위하여 사회의 공의를 최우선으로 실천하는 일을 합니다. 곧 무너질 장벽을 대비하여 통일을 위한 코이노니아를 통하여 더이상 온전한 가르침이 훼손되고 오해되고 무시당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대천덕신학사상실천연구소를 설립하여 보다 깊이 알고 여러 학자들이 실천하는 모습을 제대로 스토리텔링하고자 합니다.

예수원이 오랫동안 준비하여 사역하고 있는 미래세대를 양성하는 대안학교인 생명의강학교와 청소년을 위한 글로벌리더 양성소인 삼수령센타가 백두대간 중심 태백시에 있다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고 이를 널리 제대로 알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문화해설사 경험을 살려 예수원 이야기를 최선을 다하여 스토리텔링하고자 합니다...

예수원을 좀 더 알고자 투어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미리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7.2

연락처 : 토지와 경제정의/통일을 위한 코이노니아
대천덕신학사상실천연구소,
백두대간로43, 010-212=6089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