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소통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상장동 주민센터 프로그램 담당 김소보 선생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부탁이 있습니다.
작성자 권순화
내용 지역주민의 건강과 복지향상을 위해 늦은 저녁시간에도 불구하고 사물놀이 프로그램과 장소 제공으로 배움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름아닌 사물놀이 수업 종료시기가 다가오니 많은 아쉬움이 남아 바쁜 업무에 어려움이 있겠지만 종료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수업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수강생들의 바램을 글로 올려 봅니다.
장기로 길어지는 코로나19로 우울하고 위축된 마음에 접하게 된 사물놀이였지만 열정과 활력으로 서툰 악기와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자세와 기법을 흥미있게 지도해 주시는 선생님과, 수강생들의 악기 박자 실수에 한바탕의 웃음과 화합으로 긍정의 에너지에 많은 기운을 얻고 있습니다. 사물놀이 수강생 대부분은 가정에 바쁜 시기를 보내고 여가로 무료함과 신체적 기능저하 예방 차원에서 생활만족을 찾는 분들로 경험을 통해 자신들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합니다. 사물놀이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진다면 배움을 습득하여 자아실현과 더 나아가 지역에서 받은 혜택을 또 다른 필요로 하는 곳에 봉사로 이루어지지 않을까도 감히 생각하여 봅니다. 지속적인 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김소보 담당 선생님께서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위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달리는 업무에 모두 건강하세요^^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