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나눔장터 홍보·광고

홍보·광고

소통참여>나눔장터>홍보·광고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행복언어발달센터입니다.
내용 행복언어발달센터입니다.

그동안 본 센터는 센터의 이익을 추구하기보다는 센터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대상자들의 치료 서비스에 대한 질을 높이는 데 집중하고자 발달재활서비스 지정 기관(2020년∼2021년)으로 선정되었음에도 어떠한 홍보도 하지 않아 언어치료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드리지 못했음에 사과드립니다.
홍보 미흡 권고안을 받아들여 본 센터가 2022년∼2024년까지 발달제활서비스 지정 기관으로 선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센터는 대상자의 연령과 언어 수준을 고려한 정확한 언어평가를 토대로 각 치료 대상자의 특성에 맞는 적절한 언어치료를 실시하고 발달재활서비스를 신청 시 필요한 언어평가확인서를 발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센터는
1. 음운론으로 박사 과정을 밟으면서 대학 강단에서 학생들을 가르쳤던 풍부한 경험과 조음에 대한 깊이 있는 이론적 바탕을 토대로 한 전문성(조음근육의 움직임, 조음위치, 공기흐름에 의한 조음방법)과 자신감으로 명료하고 정확한 조음(발음)이 어려운 대상자 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의사소통에서 다양한 상황들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게 언어를 구사하기 위해 단서, 추측 및 추론, 원인을 찾아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과 언어기술이 부족한, 즉 화용언어가 부족 한 대상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다른 영역은 정상적인 발달을 하였으나 언어능력에서만 발달이 늦은 단순언어장애 대상 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대학 병원에서의 치료 경험자만이 할 수 있는 전문성으로 아동과 청소년, 성인 신경언 어장애(뇌출혈, 뇌경색, 교통사고, 치매 등에 의한 실어증과 마비말장애) 대상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장애(자폐, 청각, 뇌성마비, 지적, ADHD)에 의한 언어발달 지체 대상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6. 읽기와 쓰기에 어려움이 있는 난독증과 난서증 대상자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치료의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 033) 554-3333
010- 7514-2855
주소 : 태백시 태백로 1052-1 1층(호돌이 체육관 아래층)
※ 오전 시간에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에 임하겠습니다.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