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20.08.04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상장동 ‘태백막국수’, 코로나19 #여러분 덕분에...노인복지시설종사자 응원 위한 식사 기부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상장동 소재 태백막국수(대표 신재경)는 3일(월) 오후 12시 노인복지시설 종사자들을 위한 점심 식사 기부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에도 묵묵히 어르신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시설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재경 대표는 “유례없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분들이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특히 복지 현장에서 어르신들을 안전하게 보살펴 주고 계시는 요양 시설 관계자분들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다.”며, “맛있게 드시고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황지영 상장동장은 “코로나19 없는 청정 태백 사수를 위해 고생하시는 여러 관계자분과 세심한 배려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태백막국수 신재경 대표님께 감사를 드린다.”며, “이러한 마음과 노력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태백을 만드는 힘이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한편, 신재경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나눔 실천 등 사회봉사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 의: 상장동 맞춤형복지담당 (033)550-2614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