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4.10.29
제목 | 태백시행정서비스헌장 표어 심사결과 |
---|---|
작성자 | 공보팀 |
내용 |
-응모작품 141점에 대해 심사한 결과 우수작5점 선정, 오는 10월 30일 시상 ○ 태백시가 행정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 주민만족 서비스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현상공모 한『행정서비스헌장 표어』심사결과를 발표했다. ○ 시는 행정기관이 시민(고객)에게 서비스실천을 약속하기 위한 행정서비헌장 제도를 이행하고 홍보하기 위해『행정서비헌장 표어』를 지난 9월 23일부터 10월 22일까지 모집한 결과 총141점이 응모 이중 5점의 우수작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 이번에 선정된 우수작 내용으로는 ▲전혜연씨의“한걸음 더 다가가서, 조금만 더 친절하게”란 작품이 최우수작품으로 선정되었으며, ○ ▲김건선씨의“실천하는 행정서비스는 고객의 눈높이에서”와“황선혜씨의 친절은 마음으로 서비스는 실천으로”표어가 우수작으로 선정되었다 ○ 또한, 김혜은씨의“정성을 담은 편안한 서비스 함께하는 행정, 열린행정입니다”와 “고객중심 행정서비스 고객만족 행정구현”이라는 작품이 각각 장려상으로 선정되었다. ○ 시는 총5점의 우수한 작품{최우수상 : 1명(태백사랑상품권 10만원, 우수 : 2명(태백사랑상품권 7만원, 장려 : 2명(태백사랑상품권 5만원)}당선자에 대해서 오는 10월 30일 상장과 부상을 개별 전달키로 했다.
문의 : 자치행정과 자치행정팀(☎550-2022) |
파일 |
|
- 이전글 국민건강 위해사범 특별대책
- 다음글 미 담 사 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