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4.11.03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고객만족 민원행정 구현』을 위한 2004년도 공직자 친절봉사교육실시
작성자 공보팀
내용

-오는 11월 4일 오후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전문 강사 초빙 /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참봉사 행정구현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 태백시가 다양하게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보다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위해 공직자 친절봉사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 시는 다변화하는 시민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서비스마인드 혁신과 고객중심·고객만족의 민원행정 구현을 위한 공직자 친절봉사교육을 오는 11월 4일(목) 오후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 시는 이번 교육을 위해 전문 강사인 금창호(한국지방행정연구원 수석연구원)박사를 초빙하여 행정서비스 이해와 실천방안, 고객만족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 등을 주제로 해서 2시간가량 친절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 한편, 시는 금번 교육을 통해 시민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행정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고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참봉사 행정을 구현하여 대민 친절봉사 자세가 전 공무원들에게 자연스럽게 우러나올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문의 : 민원봉사과 민원팀(☎550-2051)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소통감사담당관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