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4.11.03
제목 | 『고객만족 민원행정 구현』을 위한 2004년도 공직자 친절봉사교육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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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공보팀 |
내용 |
-오는 11월 4일 오후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전문 강사 초빙 /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참봉사 행정구현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 태백시가 다양하게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보다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위해 공직자 친절봉사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 시는 다변화하는 시민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서비스마인드 혁신과 고객중심·고객만족의 민원행정 구현을 위한 공직자 친절봉사교육을 오는 11월 4일(목) 오후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 시는 이번 교육을 위해 전문 강사인 금창호(한국지방행정연구원 수석연구원)박사를 초빙하여 행정서비스 이해와 실천방안, 고객만족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 등을 주제로 해서 2시간가량 친절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 한편, 시는 금번 교육을 통해 시민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행정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고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참봉사 행정을 구현하여 대민 친절봉사 자세가 전 공무원들에게 자연스럽게 우러나올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문의 : 민원봉사과 민원팀(☎550-20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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