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5.02.03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 설맞이 『향토 기업제품 빅 세일』행사
작성자 공보팀
내용

○ 태백시가 내 고장 중소기업 제품 팔아주기 운동의 일환으로 설맞이 빅 세일 행사를 추진한다.

○ 시는 향토기업제품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고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 「향토 기업제품 빅세일」행사를 오는 2월 28일까지 실시키로 했다.

○ 시는 지역 중소기업들이 물류비용과 판로망 확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보고 다각적으로 판로망을 확보해 나가며 기업경영상 활성화를 도모키 위해 지역향토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시 홈페이지(shopping. taebaek. go. kr)쇼핑몰을 통해 무점포방식으로 판매 할 방침이다.

○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지역제품은 농협에서 생산하는 전통차, 찐빵, 고랭지김치 등으로 △일반 공산품 △청정 농축산물 및 1차 가공품△ 강원도“명절상품용”명품모음집에 수록된 품목 △강원도쇼핑몰“GW-MART"입점기업△농공단지 및 기업유치단지 물품 등 지역 업체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대상으로 빅 세일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 한편, 시는 설맞이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는 업체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금번 향토 기업제품 빅 세일 행사에 참가하는 지역특산품에 대하여 평상시 시중가격보다 20~30%씩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판매하도록 했다.

○ 한편, 시는 금번행사 기간(2. 1~2. 28)동안 3만원이상의 물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백산칡즙, 뽕잎, 단호박찐빵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병행해 실시할 방침으로 있다.

문의 : 광산진흥과 기업지원팀(☎550-2093)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