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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5.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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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市, 연휴기간중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통해 제 증명 10종/ 발급 가능토록 조치
작성자 공보팀
내용

 - 설치위치 : 제1민원실 입구 / 운영시간 : 07:00∼24:00
 - 발급가능 제증명 : 10종
 ⇒주민등록등·초본, 자동차등록원부, 토지·임야대장, 농지 원부, 의료급여증명서,  병적증명서, 건설기계등록원부,  국민기초수급자증명, 개별공시지가확인원, 지방세과세증명서,

○ 태백시가 민족의 최대명절인 설을 맞아 연휴기간동안 발생할 지도 모를 각종 시민생활불편 사전예방을 위해 재해·재난, 설해, 교통, 생활민원 등

○ 총8개 분야 10개 부서를 대상으로 설연휴 종합대책을 마련해 놓고 있는 가운데 시는 시청 제1민원실 입구에 설치되어 있는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을 통해

○ 설 연휴기간(2. 8∼10/3일간)동안 평소 민원발급빈도가 높은 주민등록등·초본, 농지원부, 자동차등록원부, 의료급여증명서 등 10종의 제증명에 대해 증명발급이 가능토록 할 계획이다.

○ 이에 따라 시는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시간을 07:00∼24:00까지로 계획하고 민원발급기의 안전관리를 위해 관리담당자 비상연락망을 당직실에 상시 비치토록 했다.

문의 : 민원봉사과 민원팀(☎550-2051)

파일

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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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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