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5.02.07
제목 | 市, 연휴기간중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통해 제 증명 10종/ 발급 가능토록 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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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공보팀 |
내용 |
- 설치위치 : 제1민원실 입구 / 운영시간 : 07:00∼24:00 ○ 태백시가 민족의 최대명절인 설을 맞아 연휴기간동안 발생할 지도 모를 각종 시민생활불편 사전예방을 위해 재해·재난, 설해, 교통, 생활민원 등 ○ 총8개 분야 10개 부서를 대상으로 설연휴 종합대책을 마련해 놓고 있는 가운데 시는 시청 제1민원실 입구에 설치되어 있는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을 통해 ○ 설 연휴기간(2. 8∼10/3일간)동안 평소 민원발급빈도가 높은 주민등록등·초본, 농지원부, 자동차등록원부, 의료급여증명서 등 10종의 제증명에 대해 증명발급이 가능토록 할 계획이다. ○ 이에 따라 시는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시간을 07:00∼24:00까지로 계획하고 민원발급기의 안전관리를 위해 관리담당자 비상연락망을 당직실에 상시 비치토록 했다. 문의 : 민원봉사과 민원팀(☎550-20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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