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5.03.16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 2005년 시민 및 공무원 제안공모 운영
작성자 공보팀
내용

-태백시가 시민과 공무원의 창의적 제안 장려로 주민편익증진을 도모하고 행정제도 개선 등의 참신하고 우수한 각종 제안을 오는 8월 31일까지 모집키로

○ 태백시가 행정의 능률향상과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시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모집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 시는 지역 시민들이 보다 많이 시정에 참여할 수 기회 제공과 열린 행정 구현을 통해 자연스러운 참여를 유도,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참신하고 우수한 제안들이 많이 제출되기를 내심 바라고 있다.

○ 제안내용은『고원 레저 스포츠 도시 육성을 위한  발전방안』『지역경제회생을 위한 대체산업유치 방안』『주민소득 증대와 시민복지증진을 위한 방안』『재정확충을 위한 경영수익사업, 예산절감 방안』등의 자유제안이다.

○ 본 제안공모와 관련해 시는 오는 8월31일까지 인터넷(http://taebaek.go.kr),우편, 팩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접수받고 10월중에 심사기준(창의성, 경제성, 능률성, 실용성)에 따라 공정하게 심사한 후 우수한 제안에 대하여는 개인별로 통보하는 한편 12월 월례조회시 시상식도 가질 계획이다.


문의 : 기획예산실 기획팀(☎550-2011)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