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5.05.02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 근로자의 날을 맞아 모범근로자 표창 수여
작성자 공보팀
내용

- 모범근로자 14명 표창장 수여(강원도지사 3명, 태백시장 11명)

○ 태백시가 근로자의 날을 맞아 노사 협력과 생산성 향상 등에 공이 많은 모범근로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키로 했다.

○ 수상되는 포상훈격으로는 강원도지사 표창 3명, 태백시장 표창 11명 등 총 14명으로 근로자의 날 행사를 실시하는 단체는 표창장을 별도로 전달하며, 행사가 없는 노조의 수상 대상자들은 금일(5월 2일) 오전 9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있을 5월 월례조회시 표창장을 전달키로 했다.

○ 이번에 수상받는 근로자는 노사화합과 생산성증대에 기여해 온 노조원으로 △강원도지사 표창 수상자는 화성고속에 근무하는 김창림씨, (주)한보광업 이건수씨, 장성광업소 정운교 씨이며, △태백시장 표창 수상자는 태안광업소(주)한보광업소 박원기씨, 태백광업소 김문섭, 노원삼씨, (주)경동 고병익, 김영환씨, (합)동원운수 이홍영씨, 태백운수(합)문영탁씨, 대철운수(유) 한병철씨, 태백콜택시 조동진씨, 영암고속(주) 손지선씨, (주)서진운수 정태윤 등 총 11명이다.

○ 한편, 대한석탄공사 장성광업소는 장성초등학교 교정에서 어제(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3,000여명의 근로자와 그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0회 근로자의 날 기념식과 노·사 체련대회가 성대하게 치러졌다.

문의 : 경제교통과 지역경제팀(☎550-2101)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