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5.05.04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 에너지절약 표어 현상공모
작성자 공보팀
내용

- 오는 6월1일부터 10일까지 에너지현상공모/우수한 6개 작품에 대해 7월 월례조회시 시상

○ 태백시가 생활속에서 에너지절약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실천을 유도하고 범시민적 에너지절약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에너지절약 표어를 현상 공모할 계획이다.

○ 이에 따라 시는 에너지 절약의식 고취와 범시민 동참 분위기 조성을 위해 관내 초·중·고·대학생과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일부터 10일(10일간)까지 에너지절약 표어를 현상 공모키로 했다.

○ 이번에 현상공모 할 표어 작품내용은▲ 에너지의 효율적인 이용으로 기후변화협약에 대응하고 에너지절약 실천생활화에 공감을  줄 수 있는 내용▲지속 가능한 에너지공급체를 위한 미래 에너지원인 신·재생에너지 홍보를 위한 내용 ▲가정, 학교, 직장에서의 에너지절약 실천사례로 에너지절약 실천방법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내용 등이면 된다.

○ 또한,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시청 경제교통과로 직접방문하거나 e-mail(energy@taebaek.go.kr)관제엽서에 작성 후 태백시청 경제교통과에 접수하면 된다.

○ 한편, 시는 금번 공모전에서 입상되는 우수 작품응모자에 대해 오는 7월 월례조회 시 시상하고 최우수 1명에게는 표창장과 태백사랑상품권 20만원을 우수 2명과 장려3명에게는 표창장과 태백사랑상품권을 각각10만원과 5만원씩 전달할 계획이다.

 

 

 

문의 : 경제교통과 유통에너지팀(☎550-2103)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