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5.05.19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 15회 청소년 건전가요 경연대회
작성자 공보팀
내용

○ 태백경찰서(서장 : 이기창)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청소년들이 건전한 여가문화활동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청소년 건전가요 경연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 태백경찰서는 민·경 협력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문화공간 제공을 통해 언제나 『마음 편안히 학교 가는』분위기를 정착시키기 로하고 오는 5월 21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KBS태백방송국 공개홀에서

○ 관내 중·고등학교 9개교에서 총 17개팀이 참가하는 가운데 학생들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제15회 청소년 건전가요 경연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 이번에 개최되는 건전가요 경연대회는 지역청소년들이 건전한 정서 함양으로 개인의 소질개발과 자기 욕구를 건전하게 발전시켜나가는 등 올바른 인성개발과 정서함양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서

○ 태백경찰서가 주최하고 태백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회 주관 하에 참가 학생들이 그간 쌓은 기량을 마음껏 펼쳐보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 이날 행사에는 찬조출연으로 댄스연합팀과 장성여고 수화 동아리 팀이 우정출연하며, 레이싱 걸 출신으로 구성된 여성 5인조 그룹 Kiss five 댄스가수 팀이 출연하여 행사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 한편, 태백경찰서는 식후행사로 오후5시부터 6시까지 1시간 동안 강원지방경찰청 소속으로 구성된 경찰악대가 황지연못에서 태백시민을 위해 『경찰악대 작은 음악회』특별공연도 열 계획이다.

○ 특히, 태백경찰서는 모범청소년으로 선정된 관내 장성여자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손보람 학생에게 경찰서장 표창장과 지도위원 이태주, 태백기계공고 강철구 교사에게는 지방청장 감사장을 전달키로 했다.

 

 

문의 : 태백경찰서 생활안전과 생활질서팀(☎581-0118)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