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장에게바란다

시장에게바란다
열린시장실>시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엔 인라인 탈곳이 없어요~~
작성자 김**
공개여부 공개
내용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인라인을 타면서 건강도 지키고, 여가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시장님한테 바라는 것은

요즘 태백에 인라인을 즐기는 사람은 무척 많이 늘어난 상태이나 마땅히 탈 곳이 없는 실정입니다.

지금 대부분 사람들이 즐기는 곳은 공설운동장 옆 주차장과 문화예술회관의 주차장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거기서 타고 있진만.. 공설운동장의 경우 주차장 쪽엔 조명 시설이 없어 해가 지기 전까지만 탈수 있고,

문화예술회관의 경우는 주차장도 좁고, 차들이 많이 다니는 관계로 타면서도 많이 위험하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공설운동장도 차가 많이 다니기는 마찬가지구요.

시장님이 한번 보시면 아시겠지만..인라인을 즐기고 있는 연령층은 무척 다양해 졌습니다.

4살먹은 아기 부터 시작해서 머리가 하얀 할아버지 까지..모두 인라인을 즐기고 있습니다.

태백에서도 인라인을 잘 타는 사람이나, 잘 못타고 지금 배우는 사람이나, 어린 아이나, 나이 많으신 노인까지 편하게 즐길수 있는 곳을 마련해 주십시오.

파일

답변

작성일 2005.07.14
태백엔 인라인 탈곳이 없어요~~ 답변 - 답변내용
부서명
연락처
답변내용 평소 시정과 고원스포츠 도시 발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김기환님께서 "시장에게 바란다"에 건의하신 내용을 검토한바, 종합경기장 주변은 주차장 시설로서 인라인을 탈 수 있는 조명시설은 불가능하나,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야간에도 누구나 운동을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조명시설을 검토하여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하겠으며, 인라인 전용구장 조성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으나 현재 문곡소도동사무소 위쪽에 조성중인 소도지역다목적광장(인라인, 체육시설, 주차장등)이 금년 10월말경 완료되면 다소나마 인라인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리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시정과 지역사회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고 우리 태백시가 전국 제일의 스포츠 도시로 확실히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좋은 의견을 제안하여 주시면 시정에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귀댁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