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남성의용소방대 장성지역대장 이취임식 인사말씀
발표일 2019-10-18
내용

인 사 말 씀

 

여러분 반갑습니다.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오늘 장성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1995년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25년의 긴 시간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하시며 앞장서 오시다 이임하시는 김양호 대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19대 대장으로 취임하시는 이종안 대장님께도 그동안 쌓아오신 경륜과 지도력을 바탕으로 김양호 대장님의 뒤를 훌륭하게 이어 장성남성의용소방대를 잘 이끌어 주시리라 기대하며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이 취임식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바쁘신 의정 활동 가운데도 참석하여 주신 이상호 도의원님, 정종호 태백소방서장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날 우리 사회는 예측하기 어려운 각종 재난으로부터 안전을 위협받고 있으며, 그 피해 범위나 규모 또한 커져가고 있습니다.

 

시에서는 각종 재난에 대비하여 시민 모두가 안전한 생활을 영위해 나갈 수 있도록 화재취약계층에 소방시설 설치 지원사업은 물론, 민관안전 협력체계를 유지하는 등 다양한 안전 대책을 마련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각종 재난 상황의 최일선에서 인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구조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의용소방대원 여러분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이종안 취임대장님을 중심으로 각종 화재·재난으로부터 지역안전을 지켜 나가는데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중추적 역할과 활발한 활동을 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시에서도 의용소방대 운영의 필요성을 깊이 공감하고 의용소방대 활성화를 위하여 적극적인 지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아울러 태백시장성의용소방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0191018

 

태 백 시 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