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농기계임대사업소 개소식 인사말씀
발표일 2020-05-08
내용

인 사 말 씀

 

 존경하는 농업인 여러분

 

봄철 가뭄과 코로나-19로 각분야에서 바쁘신 가운데서도 참석해주신 농업인 및 유관기관, 내빈여러분께 감사와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민선7기 태백시는 소통과 화합, 변화와 성장 새로운 태백을 목표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고 있습니다.

 

농기계임대사업소를 41일부터 운영을 시작하였으나, 코로나-19로 그동안 연기된 개소식을 오늘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어려운 환경에서도 농기계임대사업소를 준비하고 완공까지 강원도청 농정국 친환경농업과, 공사관계자, 우리 직원들, 그리고 기종선정 여론조사에 협조해주신 농업인 여러분께도 감사들 드립니다.

이에 발맞춰 농업인 뿐만 아니라 태백시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코자 합니다.

 

또한 2021년 내년까지 111억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여러분의 숙원인 농업기술센터 청사를 이전완료코자 합니다.

 

금년은 토목공사 및 조경공사를 상반기에 완료하고, 청사건물을 착공 내년 상반기 준공, 농산물가공센터 신축 및 장비구입, 실증 시험포 조성을 금년말까지 완료합니다. 미생물배양센터는 금년 국비예산을 확보하고 내년에 준공을 하여 청사이전을 완료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농업인 교육장과 농업인 편의향상을 증진하고, 농업기술 보급의 전초기지로써 태백농업 발전을 한층 도약시킴으로써 농업인 소득증대를 통한 지역농업발전을 앞당길 것입니다.

 

농업분야의 모든 사업의 목적은 농업인 복지증진 및 소득증대일 것입니다. 농업분야의 안정된 기반을 토대로 농업의 목표가 농업인들의 소득증대를 높일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가겠습니다.

 

  새롭게 출발하는 축하의 자리 및 임대사업소 번창과 농업인의 무사고를 기원드리며,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감사합니다.

 

 

2020년 5월 8

    

태백시장 류태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