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21년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오리엔테이션 인사말씀
발표일 2021-01-11
내용

 

 

인사말씀

 

  

여러분, 만나서 대단히 반갑습니다.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늘 여러분을 만나게 된 것을 큰 인연이라 생각합니다. 밝은 새해 기운처럼 이제 새로 시작하는 여러분을 보니 충만한 젊음과 에너지가 느껴져서 한층 기분 좋은 한해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번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역시 많은 학생들이 신청을 했고 추첨을 통해 선발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신청한 모든 학생들이 참여하여 학비에 도움이 되고 각자가 준비한 계획에도 도움이 되면 좋을텐데 학생 모두를 수용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는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가만히 있어도 몸이 움츠러드는 계절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더불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하여 몸도 마음도 추운 시기입니다. 그러나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제 몫을 해내는 구성원들이 있기에 희망을 가져봅니다.

 

여러분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라며, 비록 몸은 멀어졌지만 마음의 거리는 어느때보다도 가깝게 유지하여,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한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일하다 보면 추위 등 날씨에 짜증도 나고 힘든 일도 있겠지만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 자세로 임한다면 20일 동안의 짧은 기간이지만 여러분에게 좋은 추억과 유익한 경험으로 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대학생활동안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통해 훌륭한 사회의 구성원으로 거듭나길 바라며,

 

저 또한 여러분이 태백시민으로서 자긍심과 애향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행복한 태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 입니다.

 

다시 한번 아르바이트를 하는 동안 건강관리 잘하면서 소중한 기회로 만들어 가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111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