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웰니스 항노화산업 특화단지 조성 용역 착수보고회 인사말씀
발표일 2021-03-17
내용

 

 

인사말씀

 

 

 

반갑습니다.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오늘 바쁘신 와중에도웰니스 항노화산업 특화단지 조성

사업 지역개발계획수립,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착수 보고회에 참석하여 주신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본 사업 자문단으로 태백시 웰니스 항노화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하여 동분서주하여 주시는 유태규 교수님 최법진 학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보고회에 이르기까지 해를 넘기며 계속되는 코로나19 인해 많은 어려움 속에서 추진된 것으로 알고 있으며,

수도권 등 인구밀집 지역과 떨어진 심리적 거리감, 포스트 코로나 시대 예측하기 어려운 환경변화에 따른 사업 아이템 선정, 리스크 최소화 방향 설정이 쉽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석탄산업의 대체산업 발굴이 절실한 현 시점에서 연 등 다방면의 역량을 모아 미래 먹거리 사업 발굴에 모든 역량을 쏟아야 하며,

 

우리시가 가지고 있는 약점은 최소화하고 강점은 더욱 발전시켜 전국적으로 모범이 되는 먹거리 사업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공무원 가족분들 코로나 방역 및 현안업무 해결을 위해 많은 피로감이 누적되어 어려운 것도 알고 있으나,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을 어느 때보다 빈틈없이 준비하여 사람이 머무르고, 시민이 행복한 도시로 만들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모쪼록 오늘 용역 착수보고회를 통해서 태백시가 대한민국 대표 면역 도시로 가치를 높이고 발 돋움 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참석해주신 강원랜드와 전문가분들의 아낌없는 노력과 적극적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317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