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21년 태백 명품 기업 아카데미 인사말씀
발표일 2021-10-19
내용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지난 917일부터 6주 동안 이곳 오투리조트에서 진행된 2021년 태백 명품기업 아카데미를 수료하신 기업 대표님과 관계자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명품기업 아카데미에 좋은 강사와 강의를 준비해 주신 와이저리그룹 전사랑 대표님과 더세움 권용범 대표님 및 관계자들께 감사드립니다.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최대 이슈는 바로 비대면, 언택트 사업화의 확장이라 하는데 명품기업 아카데미가 작은 보탬이 되어 더욱 발전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수료식 이후 기업발표 시간을 갖고 2개 기업을 선정해 홈페이지 구축 및 SNS 채널 구축, 판매채널 개설 등 기업에 실질적이고 필요한 컨설팅을 해 주신다고 하였는데, 전사랑 대표님과 권용범 대표님께서 우리 기업이 원하는 모든 것들이 반영될 수 있도록 도움 주실거라 믿습니다.

 

태백시 기업 대표님, 직원 여러분!

 

새로운 기업을 우리 지역에 유치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지만, 지금 태백에서 열심히 기업활동을 해오신 여러분들이 더 성장하고 번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여러분들이 우리 태백시 경제의 주축이며, 일자리창출과 고용의 버팀목입니다. 태백시는 기업하기 좋은 생태환경을 만들고 행재정적 지원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입니다. 아직도 안심할 수 없으니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기업의 번창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0월 19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