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21년 노사상생 지역일자리 창출 대토론회 및 상상협약식 인사말씀
발표일 2021-11-29
내용

 

인사말씀   

 

울긋불긋 아름다웠던 단풍이 어느덧 낙엽으로 떨어지고 한해를 마무리를 하는 시기입니다.

 

이러한 시기에 2021년 노사상생 지역일자리 창출 대토론회 및 상생협약식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2021년 노사상생형 대톤회 및 협약식에 참석해 주신 통장님, 주민자치위원장님, 관내 기업 대표님, 태백시 노사민정협의회 위원님,

 

또한 본 컨설팅 지원사업의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계시며, 오늘 토론회에 참석해 주신 김현철 교수님과 박용철 한국노동사회연구소 소장님 등 내외귀빈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시는 평균해발 700m에 자리잡고 있으며 백두대간의 꼭대기에 위치한 도시로 자연환경이 수려하고 전국에서 가장 깨끗한 도시로 지속가능한 지역적합형 일자리 모델로 이러한 지역적기후적 조건에 맞는 웰니스 항노화산업 일자리 모델을 구축하였습니다.

 

는 이번 토론회 과정을 통해 태백시 일자리모델의 방향을 설정하고 상생협약안에 대한 일반시민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합니다.

 

시는 일자리 모델을 기반으로 지역과 기업, 시민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속가능한 지역 적합 일자리 모델발굴에 끝까지 애써주신 상지대학교 산학협력단 홍유식 단장님과 이재형 교수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과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2111월 29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