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통리자율방범대 대장 이취임식 및 현판식 축사
발표일 2021-12-18
내용

축     사 

 

반갑습니다.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오늘 통리자율방범대 대장 이취임식 및 현판식을 게 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축하드립니다.

 

먼저 행사준비에 애써주신 통리자율방범대 박영일 대장님을 비롯한 대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귀한 자리에 함께 하신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님을 비롯한 의원여러분 그리고 이기호 태백 경찰서장님, 문윤기 연합대장님을 비롯한 자율방범대 대장님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20여년간 통리지역 주민 치안을 위해 힘써주신 연화자율방범대가 통리자율방범대로 새롭게 시작하는 첫 날에 축하인사를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특히 오늘 이임하시는 홍승완 대장님!

 

그동안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그리고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새롭게 통리자율방범대를 이끌어가실 박영일 대장님의 취임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통리자율방범대는 밀착형 방범활동을 통한 생활치안과 범죄예방, 민관협력을 통한 치안 활성화에 크게 기여해 오셨습니다.

 

특히 통리지역 주민들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치안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우범지역 순찰 활동, 안전사고 예방 등 안전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해 오셨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은 우리가 지킨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범죄없는 태백시를 만들기 위해 청소년 선도활동은 물론 주민안전을 위한 치안 사각지대 순찰 등에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한 해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올 한 해 모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자리에 함께 하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 12. 18.

 

태백시장 류태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