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도시재생사업 추진전략 비전토론회 인사말씀
발표일 2021-12-23
내용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새로운 태백 만들기 비전토론회에 참석해 주신 행정안전부 정부혁신추진단 전충훈과장님, 참석하신 직원분들 감사드립니다.

 

도시재생뉴딜사업은 전국의 낙후지역 도시를 기존 모습을 유지하며 부분적인 환경개선을 통해 도시에 활력을 불어넣어 일자리를 창출하는 현 정부의 주요 국정과제 중 하나입니다.

 

우리 시는낙동강 1300리 여정의 이음, 황지, 성권의‘ECO JOB CITY 태백’, ‘장성 탄탄(炭坦)마을도시재생 뉴딜사업 추진을 통해 지속 가능한 도시공간 재창조하고, 시민들이 살기 좋은 문화공간의 중심지이자 일자리 창출을 위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비전토론회는 우리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성공적 추진 방향에 대해 직원 대상으로 토론이 진행되기에 어떤 토론회보다도 다양한 의견이 제시가 될 것이라고 기대가 됩니다.

 

우리 시의 성공적인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위해 자유롭게 대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토론에 참여하신 한 분 한 분 직원의 노력으로 우리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보다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끝으로, 도시재생뉴딜사업이 우리시 혁신성장의 주춧돌로 거듭 되기 바라며, 우리 모두 새로운 태백을 만들기 위해 많은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12. 23.

 

태백시장 류태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