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21년 태백시 새마을회 평가대회 인사말씀
발표일 2021-12-24
내용

인사말씀    

 

존경하고 사랑하는 새마을 가족 여러분!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올 한 해도 모두 고생 하셨습니다.

 

평소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태백시 새마을회 손재호 회장님을 비롯한 각 동 협의회장님, 부녀회장님 그리고 회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그동안의 공로로 수상하신 함명월 회장님을 비롯한 유공자 여러분께도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신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님을 비롯한 의원님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2021년은 시 승격 40주년이 되는 해로, 더 새로운 100년 태백의 힘찬 도약을 위해 노력했던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폐특법 시효 20년 연장과 교정시설 유치에 따른 예산 확보 등은 우리 시 경제 회생을 위해 시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한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성과와 노력의 중심에 태백시 새마을회가 늘 함께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태백시 새마을회는 새마을 생명살림 운동을 비롯하여 사랑의 김치 나눔, 생활 아이스팩 수거 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 하여 오셨습니다.

 

내년에도 새마을 생명살림 123 운동 등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계시고 우리 시에서도 이러한 사업들이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가겠습니다.

 

올 한 해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도 많이 웃으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 12. 24.

 

태백시장 류태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