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16회 태백산기 전국 종합 핸드볼대회 환영사
발표일 2019-07-12
내용

환   영   사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에 소통과 화합 변화와 성장 새로운태백에서, 16회 태백산기 전국종합 핸드볼대회가 성황리에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대회에 참가한 선수 임원 및 관계자 여러분들을 태백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울러 본대회가 우리 태백시에서 개최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신 대한핸드볼협회 최태원 회장님, 강원도핸드볼협회 김무호 회장님, 그리고 태백시핸드볼협회 박영식 회장님을 비롯한 핸드볼 관계자와 내외 귀빈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 열여섯 번째 개최되는 태백산기 전국종합 핸드볼대회는 국내 초중고 선수들의 경기력이 향상되고, 수많은 인재 발굴로 국내 선수층의 저변확대에 크게 기여하며 권위와 전통이 있는 대회로 자리매김하여 왔으며, 이 대회의 성장과 더불어 우리 태백시는 초중고 핸드볼의 성지로 많은 우수한 선수들을 배출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핸드볼 발전을 위하여 우리 태백시의 시원한 기후자원과 청정한 공기 등 최적의 자연조건과 더불어 각종 시설에 대한 최적의 관리를 통하여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선수여러분!


  이번 대회를 통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넘치는 열정과 패기로 멋진 경기를 펼쳐 목표한 성과도 거두시고, 선수 개인과 학교 및 소속팀의 명예도 드높여 주시고, 장차 국제대회에서 태극기를 휘날리는 영광스런 주역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여러분들이 태백에서 머무시는 동안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대회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핸드볼관계자 여러분께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선수단 여러분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7월   12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