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21 제1회 탄탄데이트 '태백시 자율방범 연합대와 함께' 인사말씀
발표일 2021-04-05
내용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긴 겨울이 지나고 싱그러운 봄을 느낄 수 있는 4월입니다. 희망의 계절 봄에 우리 시민들의 안전과 편안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자율적인 방범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계신 자율방범대원 여러분들을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자율방범대에서는 95년 창설 이래 기본적인 야간 방범활동은 물론 야간자율학습을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안심귀가 서비스, 각종 행사지원, 릴레이 봉사활동, 지난 3월에는 장성여고 전교생에게 마스크를 전달하는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고 계심에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늘 솔선수범하여 자원봉사에 앞장서 주시는 문윤기 연합대장님과 각 지역방범대 대원님들이 계시기에 코로나 19로 힘든 이 시기에도위기를 새로운 기회로전환하며 극복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거 같습니다.

 

또한, 오늘 치안예방활동 강화를 위해 여러분들이 염원하던 순찰차량 2대가 황지방범대와 철암방범대에 지원되어, 앞으로 더 활발한 자율방범대 활동이 기대됩니다.

 

항상 시민의 안전과 사각지대 치안유지를 위해 열정적으로 봉사하시는 노고에 감사드리며, 지금처럼 지역의 치안 파수꾼으로서의 자긍심을 갖고 지역발전에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오늘 이 자리는 자율방범대원분들과의 소통하고 공감하고자 마련된 자리입니다. 이 시간 자율방범대의 발전 및 보다 나은 태백을 위한 좋은 제안과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는 화합의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

 

끝으로, 자율방범연합대 및 13개 지역방범대의 발전과 대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45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