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21 태백시 자원봉사릴레이 출발식 격려사
발표일 2021-04-14
내용

격 려 사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어느새 만연한 봄이 되었습니다.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사회를 위해 크고 작은 나눔을 실천하시는 우리 자원봉사자들께 깊은 존경의 말씀을 전하며, 여러분과 함께 오늘 2021년 태백시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행사를 가지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님, 이덕하 강원도자원봉사센터장님, 행사준비에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윤갑식자원봉사센터 소장님과 직원 여러분, 그리고 참여하여 주신 봉사단체들과 봉사자들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작년, 올해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항상 어려운 일에도 묵묵히 발벗고 나서주시는 봉사자 여러분들이 계셔서 힘든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 릴레이 출발식에 이어서 55개 단체 650여명이 참여해 19일간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에 옮기는 것이 그리 쉬운 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여러분들은 앞장서서 그것을 잘 실천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하지만 지속적 활동을 위하여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입니다. 모두 안전한 활동을 당부드립니다.

 

끝으로 지역을 위하여 좋은 일 많이 해주시는 봉사자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21414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