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21 태백산배 전국 남·녀 중고 배구대회 환영사
발표일 2021-04-15
내용

 

환 영 사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새로운 활력을 불러 일으키는 약동의 계절 4월에 태백산배 전국 남·녀 중·고 배구대회를 청정 도시 태백에서 개최됨을 기쁘게 생각하며, 태백을 방문하신 전국 중·고 배구 선수,임원 및 관계자 여러분을 시민들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울러 본 대회가 우리시에서 개최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배려와 지원을 해주신 한국 중·고 배구연맹 김홍 회장님! 강원도 배구협회 김경수 회장님! 그리고, 대회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태백시 체육회 류철호 회장님, 태백시 배구협회 심성룡 회장님 등 배구 관계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배구는 협동심과 희생정신 사회성을 키우는 스포츠로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하여 우리 일상에 인기 있는 스포츠 종목입니다.

 

이번 대회를 통하여 한국 중·고 배구연맹인의 다짐대로 큰 목표를 갖고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시고 목표한 성과를 거두어 장차 국제대회에서 태극기를 휘날리는 영광스런 주역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태백에 머무시는 동안 한우고기, 물닭갈비 등 태백의 맛있는 먹거리를 많이 드시고 주변 관광지의 멋진 추억과 민족의 영산 태백산의 기운을 듬뿍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대회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배구 관계자 여러분께 거듭 감사의 말씀과 선수단 여러분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415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