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어디서나민원처리제운영안내 |
---|---|
작성자 | 담당자 |
내용 |
어디서나 민원처리제를 운영합니다.
▶ 신청방법 1. 민원인이 가까운 행정기관을 방문 또는 전화나 인터넷으로 신청 2. 접수기관은 신청서를 소관기관 웹(G4C)또는 팩스를 활용하여 송부 (인터넷신청민원은 직접 처리기관에서 처리) 3. 처리기관은 처리한 결과를 민원인이 지정한 교부기관에 팩스활용 송부 4. 민원인은 본인이 지정한 행정기관(교부기관)에서 민원처리결과 수령 ▶ 개인정보보호가 강화되는 추세를 반영하기위하여 신청인의 신분확인 이 필요한 민원의 경우 전화신청 가능민원에서 제외 - 전화신청이 가능한 민원 * 건축물대장, 토지(임야)대장, 지적(임야)도, 경계점좌표등록부, 토지이용계획확인원,개별공시지가확인원
|
파일 |
|
- 이전글 2006. 4/4분기 샘터 수질재검사 결과안내
- 다음글 지진 발생시 행동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