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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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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태백,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설문 실시키로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 고객만족 서비스 설문조사 실시
  - 기    간 : 2007. 9. 11~28(18일간)
  - 표 본 수 : 300명
   · 2007년 8월까지 유기민원 출원자중 60명
   · 민원청구 방문 민원 240명(본청 및 동사무소)
  - 조사항목 : 10개항목(선택형8, 기재형2)
  - 조사방법
   · 유기민원출원자 : 우편조사
   · 민원청구 방문민원 : 직접면접 조사

○ 태백시가 고객인 시민들에게 친절한 공직상 확립과 주민만족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설문조사』를 실시키로 했다.

○ 시는 시민들에게 보다 질 높은 민원행정을 제공하는데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민원출원자를 대상으로 민원행정에 대한 만족정도를 조사·분석하여 불만족 및 미흡한 사항을 보완·개선해 나감으로써 시민모두가 만족하는 민원행정을 펼치기 위해 오는 9월 11일부터 28일까지 설문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 이를 위해 시는 지난 8월말까지 유기민원 출원자중 60명과 민원청구 방문 민원 240명(본청 및 동사무소)등을 대상으로 ▷전화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친절, 민원 처리에 대한 만족 ▷민원처리공무원의 친절도 ▷민원실 환경 및 시설에 대한 만족도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개선 및 건의사항 등 10개 항목에 대해 직접면담과 우편을 이용해 조사하게 된다.

○ 한편, 시는 금번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분석을 통해 부족·미흡한 사항을 상세히 파악하고 이에 대한 적극적인 시정과 보완으로 시민 모두가 만족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구현해나갈 모든 행정력을 모아나갈 방침으로 있다.

 


문의 : 민원봉사과 민원팀(☎550-2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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