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11.02.10
제목 | 시민을 섬기는 봉사정신으로“시민행복프로젝트 본격 돌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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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기획감사실 |
내용 |
태백시는 더불어 잘사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고자 본격적인 시민행복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조사내용은 불량 맨홀, 보도블록 훼손, 도로경계석 이탈 등 도로 관련 불편사항과 불량광고물, 생활쓰레기 방치 등 도시미관 관련 사항이다. 조사시 자체처리 가능한 생활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계획이며 항구대책 필요시 관련부서 이관 및 지속적인 관리에 들어갈 방침이다. 건설정책과에 설치된 생활민원센터팀에는 “맨홀 뚜껑이 없어져서 사고 위험이 있어요”, “공동주차장에 난간을 설치해주세요”, “마을안길이 파손돼 통행이 불편해요” 등 하루에도 여러 건의 민원전화가 걸려오고 있다. 태백시는 지난 1월 7일자 조직개편과 함께 주민 생활주변에서 발생하는 갖가지 생활민원을 처리하는‘생활민원기동처리반’을 확대운영하고자 전담팀인 생활민원센터담당을 신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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