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작성일 2004.09.27
소통참여>시민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시민모두가 관심을 두고 지켜봐주십시오
작성자 김범진
내용

안녕하세요 이태용님!
님의 글 잘 보았습니다.
조언 감사하구요

다만,안타까운것은 말씀하신것처럼 가장 기본적인 것을 위배하면서 시민들의 눈과 귀를 막을 수 있겠는지요?

몇마디의 쓴소리조차 듣기 싫었다면 처음부터 익명의 코멘트기능을 사용하지 않았을것이며, 전부터 실명제게시판만 사용해왔는데 홈페이지개편한다고 비실명이 가능한 코멘트기능을 붙일 이유가 있었겠습니까?

가급적이면 실명제게시판의 미약한 부분을 충족하고자 
기능을 추가한 것이였으며,
이것은 네티즌들을 믿었고 실명제반대자들의 의견을 그나마 생각한 결론이였습니다.
그동안 실명제게시판의 문제점은 전혀 없었으니까요.
(다만 간단한 코멘트와 익명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보자는 기대감)

예산낭비,부실공사등의 내용때문에 코멘트기능을 중단했다고 하시는데  죄송합니다만 답변할 가치도 없는 질문입니다.
담당부서나 담당자가 누군지도 모르고 만약에 잘못이 있는부분을 지적해 주셨다면 기술적인 방법을 동원해서 옹호해 주고 싶은 생각 추호도 없습니다.

차라리 전산담당자를 욕하는 이런글이나 안올라오게 하지 왜삭제하지도 않고 이렇게 애원조로 일일이 쉬는 날 답변하느라 진땀을 빼고 있겠습니까?
저를 태백시의 대변인인것처럼 확대해석하지 말아주세요
단순하게 주어진 일에 대해 최선을 다할뿐입니다.
 
제발 더이상은 그런 시각으로 보시지 마시고 왜? 그런 결정을 내렸는지 물어주십시오

네티즌들이 생각하시는 눈에 보이는 그런 단순한 이유였다면 일일이 제 이름걸고 답변도 못할것이고 아마 묵묵부답으로 일관했을것입니다.

결정에 대해 옳다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문제점분석한후에도 다수가  잘못된 결정이라고한다면 다시 원래대로 가겠습니다.

이문제에 대해 일일이 설명드리는것은 한계가 있고 각자가 다른 해석을 할수있기때문에 오프라인모임이 한번 있어야할것같습니다.

연휴 끝난후에 시간이 가능하다면 시민연대든 관심있는 시민이든 함께 토론을 통해 문제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으며
객관적인 위치에 있는분들이 다수 참여하시어 이 부분을 심도있게 토론할 수 있는 장을 열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시민모두가 관심을 두고 지켜봐 주십시오

실명, 비실명게시판에 거론되는것은 바로 당신이 대상이 될수도 있기에

이것은 우리 모두의 권리이자 피해자가 될수있습니다.

아무쪼록 시민들께 명절을 전후하여 심려를 끼쳐드린점 사과드리며 내일이 추석명절인데 모두들 차례 잘 지내시고 즐거운 추석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