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작성일 2004.12.06
소통참여>시민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성의가 없거나 공부를 많이 안했네요!
작성자 유경진
내용  

참으로 계속 안쓰럽소.


이유는

첫째, 좀 배우신 분 같은데 조금만 찬찬히 뜯어보면 논리가 맞지않다는 느낌이 뇌리를 강타

합니다.

둘째, 저의 질의에 대해 답변을 하지 않은 부분이 많은데 위에 글을 답장으로 내걸면 아마도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네요


저는 인내력을 발휘하면서 다음과 같이 숙제를 다시 드릴께요. 성심성의껏 답변하셔서  지역에 일익을 담당하시길 바랍니다.  


논리 부분 지적 사항


1. 그럼 당신의 이마트 유치는 태백시민의 소비 진작을 위한 것입니까?


경제불황을 이기는 길은 소비라고 계속 고집하시는데 이거야 말로 당신이 말하시는 경제구조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소치라고 보는데.....

현재의 경제불황은  중소기업들의 경쟁력 약화(재벌중심의 경제정책 실시에 따른 가분수적 경제구조), 국내 기업의 국내 투자기피(해외 투자), 수조원의 공적자금의 부실 운영(재벌이 대부분 쳐먹었음), 대미 의존적 무역(현재는 대중무역이 비중이 더 높지만), 아엠에프이후 만성적인 실업, 외국 해지펀드의 국내 금융 잠식, 정경유착(정치자금 차띠기등등), 불평등한 한미관계속의 외화낭비 등등 때문이라고 보는데.


저같은 사람도 이 정도라고 보는데 좀 아신다고 하는 분께서 경제불황을 자꾸 소비로 이길 수 있다고 고집하시면 좀 고란하죠.

당신은 소비만을 얘기할 것이 아니라 어떻하면 소비를 늘릴 수 있는지에 대한 답을 먼저 찾아야 할 것 같군요. 혹시 이마트로 소비를 늘여야한다는 말씀은 아니겠죠. 여기까지만(나머진 숙제!)


2.공무원 의원비리를 무슨 수로 다 얘기할 수 있냐고 하셨는데....


당신은 이마트 사태를 보시면서 태백시의 공유지 특혜매각 의혹을 접하시진 않았나 보죠?  공무원비리 다 얘기하란 말 아니에요. 당신말대 당신의 능력상 드러나지않은 비리는 말할 수 없을 거에요. 단지 드러난 것만이라도 그리고 이마트와 관게된 그것만이라도 해야한다 이말잇죠.


그걸 말하는것죠! 적어도 행정을 하면서 특혜 불법 이런게 불거지면 시민들은 여기에 더 분노해야하지 않나 하는것죠! 전 개인적으로 이마트 들어오든 안들어오든 제가 물건 살곳은 많아요. 그렇지만 시민을 위해 일한다는 공무원들이 불법 특혜 뭐 이런거 저지르면 신경질이 나더라구요.


여기까지가 인내력을 갖고 지적하고시픈 논리적 맹점

다음은 당신이 답변하지않은 저의 질의내용을 정리하겠음.


1. 아직도 이마트가 들어와도 인구가 줄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지?

    그렇다면 거기에 합당한 근거(데이터)를 제시하시든지.

2. 기적의 도서관 반대와 이마트 반대는 동일시 될 수 있는건지? 그리고 반대들의 주체는 똑같은지? 반대를 위한 반대란 표현은 잘하신 건지?

다음은 덧붙이는 질의


1. 실업상태이거나 수익이 줄었는데 소비가 늘수 있나요? 가정을 포기한 넘이 아니면 몰라도. 소비를 늘이기 위한 방법은 또 무엇인지?

2. 이마트라는 문화컨텐츠가 들어왔을 때 좋은 점을 나열하시오

3. 문화에 대한 정의를 내리시요

4. 이마트 관련 공유지불법특혜매각의혹에 대한 입장을 나열하시요.

전 이해안되는 이상한 문구는 딱 질색이에요. 눈이 피로해서....... 당신의 명쾌한 답변을 바랍니다. 혹 맞지않은 논리라도 좋아요. 솔직하게만 써준다면.....

참 당신은 저번에 태백시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의 실명제를 반대하신걸루 아는데 당신의 답변을 보니 꼭 실명게시판이 돼야할 것 같은 생각이 들군요.  왜냐면 근거제시없이 계속 생뚱맞은 말을 늘어놓으면 엉뚱한 분들이 피해볼 것 같아서요......


이번엔 좀더 열심히 공부하셔서 성의껏 답변해주시길 .    자꾸 생~뚱맞은 답만하시면 밉죠! 이번엔 꼬 ~ 옥 성심성의껏!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공간정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