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작성일 2005.02.03
소통참여>시민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버스터미널불편신고에 대한 답변
작성자 김수옥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태백시청 경제교통과 교통불편신고 처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버스터미널 직원의 불친절로 불편함을 겪으셔서 대단히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친절은 크고 거창한 것이 아니고 작고 사소한 것부터 시작하는 것인데 참으로 실천하는 것이 어려운가 봅니다.

금일 오전 해당업체 담당자에게 향후 이러한 일이 재발치 않도록 교육조치 하였으며, 관할관청인 시청에서도 운수업체의 친절서비스 교육을 더욱 강화하도록 하여 이러한 사례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네이버상에서 검색되는 태백에서 안동가는 버스시간표는 잘못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태백터미널에서 안동까지  운행되는 시외버스는  각각 15:55/18:15/19:10 (하루 3회) 임을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터미널 전화번호는 552-3001이 아닌 552-3100입니다

오늘의 기분 안좋았던 일들은 모두 잊으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더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태백시청 경제교통과 033-550-2104,2385)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공간정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