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작성일 2005.03.24
소통참여>시민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버스터미널 왜이렇게 불친절한지...
작성자 이경해
내용

버스터미널 너무 불친절하더군요...

저희 부모님은 1달전에 이사를 오셨고...저역시 일본에서 몇일전에 들어와서 서울로 나갈일이 있어서 어머니가 터미널로 전화를 해서 버스 시간을 좀 물었더니..굉장히 화를 내듯이 불친절하게 받더군요...

겨우 시간을 알게 되서 버스터미널로 갔더니...표받는 아가씨가 9시버스를 타려고 8시 40분에 도착을 했는데...아가씨가 없더군요...밥먹으러 갔다고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요...8시 52분에

돌아오더라구요...전 여기 태백에서 사는게 첨이라 아무것도 몰라서 서울까지 몇시간걸리냐고 물었더니 퉁명스럽게 대답하더군요...

서울이나 제가 살다온 일본에서는 이런경우는 찾아볼수가 없습니다...솔직히 태백에 와서 가게사람들도 그렇고 인심도 좋고 공기도 좋고 참 살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여기 버스터미널 사람들때문에 그 좋았던 태백의 이미지가 한순간에 무너지네요...

좀 친절교육부터 제대로 시켜주셨음 합니다...

너무 불쾌하고...어디 기분나빠서 버스시간표같은거 문의나 할수 있을런지...이런식으로 하면 여기 오는 관광객들도 아마 별로 태백에 대한 이미지가 나빠질겁니다...

좀 신경좀 써주셨음 합니다...버스 몇시에 있냐고 묻는게 그렇게 잘못된건지...그리고 목적지까지 몇시간 걸리냐고 물은게 그렇게 잘못된건지요...얼굴도 안본사람한테...그냥 조용히 물었는데 화내듯 퉁명스럽게 대답하고는...한두가지 더 묻는다고 신경질내고...정말 어이가 없네요...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공간정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