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게시판
작성일 2005.03.29
제목 | * 태백 중앙농협 해도 너무한다 * |
---|---|
작성자 | 이은현 |
내용 |
우리리지역 주민들이 가장 많이 거래하는 제1금융권은 아마 태백농협 일 것이다. 그런데 얼마전 태백농협이 리모델링 하여 내.외관이 더욱 깨끗해진것 까지는 좋았는데 실내에 들어 가보면 직원들이 업무를 보는 공간은 훨씬 더 넓혀놓고 고객들이 대기하는 공간은 그 전보다 많이 협소해져 있음을 알수있다. 평일에도 앉을 자리가 없음은 물론이고 월말경이면 서있기도 비좁아 노약자들은 더욱 불편이 크 다. 농협에 일보러 갈때마다 비좁고 복잡한 고객의 공간에서 지원들의 더 넓혀진 업무공간을 바라보다 보면 짜증을 넘어서 분노마져 치미는 것은 나만이 느끼는 감정일까? 고객을 위한 농협인지 직원을 위한농협인지 관계자 분들께선 꼭 유념하여 개선해 주길 바란다.
|
파일 |
|
- 이전글 강원랜드를 주민의 소유로!
- 다음글 역사가 증언하는 우리땅 독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