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소통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관광과 박남숙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박근수
내용

 저희 산악회는 1월 29일 태백산를 새벽에 가족들이(아이들포함) 산행을  무사히 마치고 석탄박물관, 눈조각, 용연동굴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박남숙님께 사전에 보내주신 자료로 태백에 대해서 정리하고 설명하여 주면서 뜻깊은 산행을 하였습니다.(저는 다른 시,군에서도 자료를 자주 받는데 보내주신 자료를 보고  저희 딸이 너무나도 감격하였습니다. 정성된 편지등 이런 자료는  처음으로 받았습니다. 박남숙님 감사드리며 태백산의 정기로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산악회 가족들은 천재단의 장엄한 일출을 마음에 소중히 간직한 것 같습니다.  

또한 출발전에(28일)  태백 기상청에 근무하시는 분(성함을 기억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의 태백의 기상, 도로상황을 상세히 설명하여 주시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5년만에 다시 태백을 보니 많은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데 옛 정취가 손상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생태 촬영(야생화)을 위하여 태백을  자주 갔어는데 이번에 방문하여 보면 옛 정취가 사라지고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눈 축제도  이제 새로운 변화의 시점이 되었다고 봅니다. 옥에 티라면 많은 사람이 찿아와서 그렇지는 몰라도 음식도 정성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청국장,된장찌게를 주문하였는데 두부가 어떠것은 누른 색깔이고, 어떠것은 정상적인 색깔이었습니다.

태백의 탈바꿈을 위하여  모든 시민이 함마음이 되어 태백을 찿는 관광객이 다시 방문할 수 있기 위한 것은 고원지대로써 갖고 있는  정성이 담긴 마음을 관광객들이 느끼며 전달될 때에 가능하다고 봅니다.   태백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공간정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