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시정소식>알림마당>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주민등록, 무인민원발급 등 전자민원서비스 장애발생 안내
작성자 총무과
내용 안녕하세요.
총무과 전산팀입니다.

금일 오전부터 국가정보자원관리원(행정안전부 산하 책임운영기관)의
네트웍 관련 장애로 인하여 우리시를 비롯한 지방자치단체 전자민원서비스의
장애상황이 지속되고 있어 긴급히 공지합니다.

이로인해 시청 및 동행정복지센터 등의 주민등록, 사회보장정보시스템(행복e음),
무인민원발급기 등 전자민원서비스 이용이 중단되었으며,
추후 서비스가 복구되는 대로 추가 공지하겠습니다.

관련문의 : 총무과 전산팀 (033-550-2024)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