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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6. 왁자지껄 전통시장 마케팅 행사 대행업체 모집 재공고
작성자 경제정책과
내용

태백시 공고 제2016 - 657호

 

『2016. 왁자지껄 전통시장 마케팅

행사대행업체 모집 재공

 

『2016. 왁자지껄 전통시장 마케팅』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지방자치단체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 행사기획 대행사를 아래와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6. 8. 1.

 

태 백 시 장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행 사 명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제안서 평가

예 산 액

왁자지껄

전통시장 마케팅

2016.8.11.~12. 09:00~18:00

태백시청 경제정책과

(방문접수)

서면심사 및 PT발표

47,500천원

 

2. 행사개요

가. 행 사 명 : 2016. 왁자지껄 전통시장 마케팅

나. 행사기간 : 2016. 9. 24.(토) 1일간

다. 장 소 : 장성중앙시장 일원

라. 행사내용 : 각종 체험 프로그램, 연예인 초청공연, 경품 이벤트 등

마. 사 업 비 : 47,500천원(부가세 포함)

바. 주최/주관 : 태백시/(합명)장성중앙시장조합

3. 공모개요

가. 목 적 :::단순 상거래 위주의 전통시장에 다양한 문화와 먹거리, 볼거리, 즐거리가 가득한 특성화된 마케팅 행사를 가미하여 모든 연령층고객과 관광객이 다시 찾을 수 있는 인정이 넘치고 활력있는 전통시장으로 육성

 

나. 제안내용

1) 문화공연 종합연출(공연팀 섭외 포함) 및 진행

2) 행사 프로그램 운영 계획 및 진행

3) 무대, 음향시설, 관객석 등 행사장 배치 및 구성 계획 등

 

다. 제안서 접수 및 제출

1) 공모기간 : 2016. 8. 2. ~ 8. 11.(10일간)

2) 접 수 : 2016. 8. 11.(목) ~ 12.(금) 09:00 ~ 18:00

3) 접 수 처 : 태백시청 경제정책과 직접 방문접수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사업등록을 필한 업체 또는 기관으로서 다음 조건을 충족 하는 자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의 문화예술관련 3천만원 이상 행사 기획 및 구축 용역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인정하며,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나. 입찰참가 신청시 업체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다. 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5. 계약방법

가.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회계관계 법령 적용

 

6. 제안서의 제출 및 구비서류

가. 제안서 제출 : 2016. 8. 11.(목) ~ 12.(금) 09:00~18:00까지

1) 장 소 : 태백시청 경제정책과

2) 방 법 : 대표자나 대리인 직접 제출

(단, 대리인의 경우 대표자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인장 지참)

 

나. 제안서 구성

1) 다양한 계층 유입을 위한 기본전략

2) 전통시장 여건을 고려한 프로그램 운영 계획 및 진행

3) 문화공연 종합연출(공연팀 섭외 포함) 및 진행

4) 무대, 음향시설, 관객석 등 행사장 배치 및 구성 계획

5) 소요예산 산출내역서

 

다. 제안서 제출시 구비서류

1) 참가신청서 1부

2) 기획제안서 10부(CD 1매 별도 제출)

* 제안서 및 제안서 수록 CD, 홍보용 사진, 자격증 첨부 시 회사명 삭제

3) 가격제안서 1부

4) 가격제안 산출근거표 1부

5) 서약서 1부

6) 회사소개서 1부

- 회사개요, 행사전담인력 및 인적사항, 행사실적 등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9) 용역수행 실적증명서 1부(발주기관 확인필)

10) 행사인력 및 재정상태 현황

11)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라. 접수처 : 태백시청 경제정책과

1)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및 배부장소는 서류 접수처와 동일함.

2)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직접 제출에 한함.

 

7. 제안서의 평가

가. 응모자격 및 제안서에 대한 서면심사와 평가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 협상적격자 선정함.

나. 우선 협상대상자와 발주처간 협상하여 협상 성립시 대행사로 선정, 협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로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후 협상이 성립된 업체를 대행사로 선정함.

다. 발주처는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제안서 일부 내용을 조정할 수 있음.

라. 심사는 심사위원회에서 정한 배점기준표에 따라 실시함.

 

 

8. 기타 참고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교환 또는 변경할 수 없고,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단, 심사상 필요 등의 사유로 발주자측 요구에 의하여 제출하는 서류는 예외

나.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 불일치할 경우에는 발주자가 임의처리 함.

다.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경비는 참가자 부담으로 하며, 그 비용을 발주자에게 청구할 수 없음.

라. 제출된 행사 제안서의 모든 권한은 발주자에게 귀속되며, 발주자가 필요시 본 자료를 활용할 수 있으며, 심사 발표 후 발주자가 임의로 처분할 수 있음.

마. 제안서 선정에 따른 제반사항은 태백시가 정한 기준 및 규정에 의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경제정책과 지역경제팀(033-550-2101)

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파일
게시일 2016-08-01

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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