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20.05.07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시, 황지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현장지원센터 팀장 채용..공모 사업 본격 준비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태백시는 황지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현장지원센터에 팀장 1명이 충원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2020년 국토교통부 도시재생 뉴딜사업 공모에 본격 뛰어든다.

시는 도시재생 전략계획에 따라 행정절차를 이행, 금년도 도시재생 뉴딜사업 공모에 응모할 예정이다.

이미 지역 내에서 활동 중인 여러 사회단체들은 소규모 도시재생 사업을 신청한 상태다.

소규모 도시재생사업은 소통 및 교류 활동 공간조성을 위해 문학카페, 마을지도 제작 등이 주요 사업으로, 최종 결과는 5월 중순께 발표된다.

황지동 현장지원센터 팀장은 오늘(7일)부터 주민과 행정간 소통과 협력의 가교역할에 나서게 된다.

소규모 도시재생 사업 지원은 물론, 각종 도시재생사업의 조정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팀장 채용을 통해 황지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추진이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에서는 2017년 선정된 장성 탄탄마을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2018년 선정된 ECO JOB CITY 태백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한창 추진 중에 있다.



문 의 : 도시재생과 도시재생정책담당 (033)550-2131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