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21.05.06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시의회, 제253회 임시회 제3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개최
작성자 소통감사담당관
내용 태백시의회(의장 김천수)는 5월 3일(월) 제253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3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이한영)를 개최하였다.

금일 개최된 제3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는 한국안전체험관을 포함하여 6개 부서 및 8개 동 2021년도 제3차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하여 심의하였다.

정미경 의원은 이번에 공동작업장이 새로 구축되었는데 자원봉사 하시는 분들이 이용함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김상수 의원은 한국안전체험관 예산안과 관련 코로나 19로 관광객 트랜드가 많이 바뀌었다면서 이에 대한 대비책을 보완할 것과 시정홍보와 관련하여서는 언론과 유대관계를 가지고 알찬 내용으로 구성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심창보 의원은 이번에 8개동 통장님들을 선출하면서 동별로 기준이 제각각이다 보니 일부 동에서 민원이 발생하였는데 관련 근거 정비 시 일관적인 기준을 가지고 세부적으로 정비할 필요가 있다고 당부하였다.

김길동 의원은 민원 일선에서 고생하시는 동장님들께 감사를 표하며 행정을 추진함에 있어 의회와 소통을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문관호 의원은 최근 포장된 도로가 훼손이나 파손되는 등 하자가 많이 발생한다면서 자재검수 등 시공 때부터 잘 챙겨 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할 것을 당부하였다.
이한영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부서 간의 예산이동이나 조정 등에 대하여 총괄부서에서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당부하면서, 3일간 진행된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관련 부서 및 함께 해주신 동료 의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마무리를 하였다.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