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23.01.31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30회 태백산 눈축제를 응원합니다” 태백시 국·내외 교류도시 태백 방문 잇달아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개최되는 제30회 태백산 눈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태백시와 교류하고 있는 국내·외 6개 도시 41명의 축하단이 태백시를 방문하며 태백산 눈축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태백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교류도시로는 필리핀 바기오시, 바왕시를 비롯하여 부산 북구, 울산 남구, 제주 서귀포시, 안산시로 제30회 태백산 눈축제 개막식과 환영행사에 참석하며 겨울축제를 즐길 예정이다.

특히, 필리핀 바왕시는 계절근로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음으로, 상호 교류 협력과 우호증진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고자 하는 의지를 확인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태백시는 국·내외 교류도시의 축하단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그 어느 때보다 활기차고 풍성한 축제를 즐기는 자리에 축하 방문단이 함께해서 더욱 제30회 태백산 눈축제가 빛이 난다”라고 말했다.

한편, 교류도시 축하단은 태백에 머무는 동안 태백산 눈축제장, 365세이프 타운을 비롯한 관내 주요관광 시설을 견학할 예정이다.

담당부서: 예산정책실 인구교류팀 (☏033-550-3094)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