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24.01.31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시, 2024년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사업 추진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7개 금융기관과 협약을 체결하고 관내 중소기업의 경영안정을 위한 중소기업 육성자금 융자추천 및 이차보전사업을 1월 25일부터 자금 소진 시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사업’은 자금 확보에 애로사항이 있는 관내 기업의 경영안정을 위해 협약금융기관 융자추천 및 대출이자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이자 지원율은 4%로 작년 대비 0.5% 상향되었다.

융자추천 및 이자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협약 금융기관을 방문하여 사전 대출상담 후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 구비서류를 갖추어 경제과 기업지원팀으로 방문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태백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태백시 경제과 기업지원팀(☎033-550-2106)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백시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경영안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기업하기 좋은 태백을 만들기 위해 기업지원사업 발굴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협약금융기관: 국민은행 태백지점, 신한은행 태백지점, NH농협은행 태백지점, 기업은행 동해지점, 새마을금고 태백, 새마을금고 화광, 한마음신협 태백

담당부서: 경제과 기업지원팀(033-550-2106)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