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24.01.31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시장애인복지관, 2023년도 사회복지시설 평가 ‘최우수기관(A등급)’선정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중범)이 보건복지부에서 평가한 ‘2023년도 사회복지시설 평가’에서 종합등급 A등급을 받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에서 3년마다 진행하는 사회복지시설 평가는 전국 155개소 장애인복지관을 대상으로 시설 및 환경, 재정 및 조직 운영, 프로그램 및 서비스, 이용자의 권리, 시설 운영 전반 등 총 5개 영역을 평가하는 것으로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은 운영과 서비스 전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 최중범 관장은“이번 사회복지시설 평가 결과는 우리 복지관만의 노력이 아닌 이용자, 지역주민, 직원들의 노력이 더해져 얻은 결과”라며, “항상 복지관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후원자, 자원봉사자,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2003년에 설립된 사회복지시설로 태백시 장애인 복지증진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담당부서: 복지정책과 장애인복지팀(033-550-2076)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