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24.04.18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시자원봉사센터, 2024 자원봉사활동 릴레이 출발식 개최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태백시자원봉사센터(소장 권순주)는 지난 15일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2024 자원봉사 릴레이’출발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고재창 태백시의회 의장, 이한영, 문관현 강원특별자치도 의원, 이경숙 태백시의회 부의장, 이인숙 태백시청 행정국장, 권순주 소장과 자원봉사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활동 추진경과 보고, 단체 소개, 자원봉사 릴레이기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하였다.

이인숙 행정국장은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사회를 위해 크고 작은 나눔을 실천하시는 우리 자원봉사자 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자원봉사 릴레이를 통해 태백시 전체에 봉사의 바람이 불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재창 태백시의회 의장은 “지난 12년 동안 이웃을 생각하며 지역의 어려운 곳을 찾아 자원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우리 지역 45개 사회단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자원봉사 릴레이를 통해 태백에 희망과 사랑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순주 소장은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태백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분들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을 시작으로 오는 5월 10일까지 25일 간 지역 내 45 여개 단체 900여 명이 참여한 음식나눔, 야간순찰, 환경정화 활동 등 봉사활등을 이어갈 예정이다.


담당부서: 총무과 자치행정팀(033-550-2022)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