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4.08.23
제목 | 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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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공보팀 |
내용 |
-8월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550명 설문조사 ○ 태백시가 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기로 했다. ○ 시는 행정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 주민만족 서비스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오는 8월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행정서비스 헌장 운영 전반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 불만족 사항과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 시정 보완 발전시킬 방침으로 있다. ○ 이번에 실시하는 행정서비스헌장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는 민원사무처리부에 등재된 민원방문객 550명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설문지를 이용해 행정서비스 이행표준 항목별 고객만족도 수준과 행정서비스가 개선되어야 할 사항 등 대상 조사항목에 대해 설문 조사하게 된다. ○ 한편, 시는 설문조사 조사결과에 대해 행정서비스헌장 통합 제·개정 시 적극 반영토록 해 시민들에게 보다 성실하고 책임 있는 최고의 행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민원행정에 대한 만족 지수를 높여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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