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6.07.06
제목 | 市, 민원인 편의제공 차원서 종합민원실에 7월부터 친절상품『양심우산함』설치·운영키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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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공보팀 |
내용 |
- 운영기간 : 2006. 7월부터(시범운영) ○ 평소 시민들에게 친근감 있는 고객감동 민원행정을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 고원의 도시 태백시가 ○ 이달 7월부터 청사 종합민원실(제1민원실)에 친절상품『양심우산함』을 적의 설치하고 운영하기로 했다. ○ 시는 종합민원실(제1민원실) 출입구 한쪽에『양심우산함』을 설치하고 총100개의 우산을 비치해 놓은 가운데 시청을 방문한민원인들이 예기치 못한 우천시 우산을 대여해줄 계획이다. ○ 한편, 우천으로 인해 우산을 대여 받은 민원인(시민)들은 사용후 시청민원실 또는 가까운 동사무소를 찾아 자발적으로 우산을 반납하면 된다. ○ 시는 이 같은 작은 배려가 시민모두가 체감하는 고객감동의 민원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다고 보고 산하 직원들이 친절마인드로 무장, 언제나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민원행정을 구현하는데 배전의 노력을 경주키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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