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제목 | 市, 행정서비스헌장 12개 분야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활동 전개(7. 20~30일까지/10 |
---|---|
작성자 | 공보팀 |
내용 |
- 기 간 : 2006. 7. 20 ~ 7. 30(10일간) ○ 평소 신뢰받는 고객감동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하여 부단히 노력해오고 있는 고원의 도시 태백시가 이번 주 20일부터 30일까지 10일 동안 ○ 행정서비스헌장 12개 분야를 대상으로 고객만족도를 조사하는 설문활동(서면조사 방식)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 설문지의 주요내용은 분야별 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한 인지도를 비롯해 고객응대서비스 만족도, 업무서비스 만족도 등을 확인하는 내용이 주종을 이루고 있다. ○ 시는 향후 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시 홈페이지와 시정소식지 등에 게재하고 언론매체를 통해서도 공표하여 행정서비스헌장 실천율을 제고하는 기회로 삼기로 했다. ○ 한편, 시는 금회 설문조사한 행정서비스헌장 12개 분야에서 다소 미흡한 부분이 나올 경우에는 빠른 시일 내 발전방향이 마련되도록 해당부서에 독려하는 등 도출된 설문조사결과를 타산지석으로 삼고서 ○ 산하 모든 직원들이 창의력과 창조력에 바탕을 두고, 일 잘하는 행정을 구현해 나가도록 유도하여 언제나 시민으로부터 신뢰받고 믿음을 주는 고객감동서비스가 살아 숨쉬도록 할 방침이다.
|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