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6.07.19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市, 행정서비스헌장 12개 분야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활동 전개(7. 20~30일까지/10
작성자 공보팀
내용

 - 기 간 : 2006. 7. 20 ~ 7. 30(10일간)
 - 대 상 : 태백시 행정서비스헌장 12개 분야
 - 방 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서면조사방식으로 조사
 - 내 용
  ㅇ 행정서비스헌장인지도, 고객응대서비스 만족도, 업무서비스 만족도 등
 - 향후계획
  ㅇ 조사결과 공표 및 발전방향 모색 ⇒ 서비스헌장 만족도제고

○ 평소 신뢰받는 고객감동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하여 부단히 노력해오고 있는 고원의 도시 태백시가 이번 주 20일부터 30일까지 10일 동안

○ 행정서비스헌장 12개 분야를 대상으로 고객만족도를 조사하는 설문활동(서면조사 방식)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 설문지의 주요내용은 분야별 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한 인지도를 비롯해 고객응대서비스 만족도, 업무서비스 만족도 등을 확인하는 내용이 주종을 이루고 있다.

○ 시는 향후 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시 홈페이지와 시정소식지 등에 게재하고 언론매체를 통해서도 공표하여 행정서비스헌장 실천율을 제고하는 기회로 삼기로 했다.

○ 한편, 시는 금회 설문조사한 행정서비스헌장 12개 분야에서 다소 미흡한 부분이 나올 경우에는 빠른 시일 내 발전방향이 마련되도록 해당부서에 독려하는 등 도출된 설문조사결과를 타산지석으로 삼고서

○ 산하 모든 직원들이 창의력과 창조력에 바탕을 두고, 일 잘하는 행정을 구현해 나가도록 유도하여 언제나 시민으로부터 신뢰받고 믿음을 주는 고객감동서비스가 살아 숨쉬도록 할 방침이다.

 

 


문의 : 자치행정과 자치행정팀(☎550-2022)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