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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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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태백,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설문 조사키로
작성자 공보팀
내용

 - 조사기간 : 2006. 9. 11 ~ 9. 25(15일간)
 - 조사대상 : 300명
  · 2006. 8. 31일 현재 민원출원자 : 60명(우편조사)
  · 민원창구에 직접 방문한 민원인 대상 : 240명(직접조사)
 - 조사항목 : 10개항(선택형8, 기재형2)

○ “레저스포츠의 중심, 고원휴양도시 태백”市가 고객감동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설문조사를 실시키로 했다.

○ 시는 오는 9월 11일부터 25일까지(15일간)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민원행정에 대한 『민원인 만족도』를 조사하여 불만족, 미흡한 사항을 즉시 보완·개선하는 등 시민모두가 감동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적극 구현토록 할 방침이다.

○ 이번에 실시되는 설문조사는 2006년 8월말까지 민원출원자 60명과 민원창구 즉결민원인 240명 등 총 300명을 대상으로 ▷친절도 ▷공정도 ▷신속성 ▷편리성 ▷전화응대 만족도 ▷업무처리능력 ▷민원실환경·편의시설 ▷개선 및 건의사항 등 총 10개 항목(선택형 8, 기재형2)에 대해 직접면담과 우편을 통해 조사하게 된다.

○ 한편, 시는 금번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분석활동을 조사가 완료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민원인 만족도와 서비스 개선방향 등을 시민들에게 공포하고 부족·미흡한 사항을 상세히 파악, 업무연찬을 통한 민원친절서비스 향상에 배전의 노력을 경주하기로 했다.

○ 특히, 시는 민원인이 추천한 친절공무원에 대해서는 2006년도 직원 친절왕  선발 시 각종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등 시민 모두가 만족하는 친절한 민원행정서비스가 조직내부에 확고히 정착되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할 방침이다.

 

 

문의 : 민원봉사과 민원팀(☎550-2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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